A. ①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②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착용 흔적, 화장품,오염,향수 등)
③ 세탁 후 불량 확인된 경우
(상품을 포장 시 불량 검수를 하고 보내드리고 있지만 상품 수령 후 고객님께서 세탁하시기 전과 착용전에는 꼭 불량을 확인하셔야 합니다.
불량이 없어 세탁했는데 불량이 생긴 경우에는 다른 옷과 마찰에 의해 섬유가 약한 옷은 바늘선에 구멍이 생길 수 있으니 주문하신 상품 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세탁 방법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)